신종퇴폐업소 키스방-휴게텔 '청소년 접근금지'


‘키스방’ 전단지 48만장을 인쇄해 길거리에 무단으로 뿌린 키스방 주인과 전단지 인쇄업체 주인이 적발됐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직한 질문에 친절한 답변", "키스방의 제대로 된 정의를 이제 알게됐다", "정말 친절한 답변" 등의 의견을 이어갔다. 여기에 덧붙여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도 했다.


취재를 마치고 B업소를 나서는데 30대의 남성 두 명이 주변을 살피며 건물로 들어섰다. 장안동 안마방이 철퇴를 맞으면서 다른 곳에서는 더욱 음성적이고 퇴폐적인 변종 업소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다. 키스방을 운영하는 한 업주는 “호기심에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하는 손님들이 많다. 일부 업소에서는 매니저들이 웃돈을 받고 유사성행위를 해주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키스방에서는 철저한 교육을 통해 유사성행위를 금지 한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키스방은 유사성행위가 아니라는 이유로 경찰의 단속을 교묘히 피해왔다. 유사성행위 혹은 2차가 이뤄지지 않는 탓에 호사가들은 키스방의 인기가 금세 사그러질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그 예상은 빗나갔다.


물론 매니저들이 남성의 성기를 만지는 행위도 금지돼 있다. 그러나, 현행 성매매방지법으론 정작 키스방 같은 ‘잠재’적이고도 ‘불법’적인 사실상의 성매매 업소에 대해 행정적 제재를 가할 수 없는 실정이다.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 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지난 7월 오픈한 강남 신논현역 부근 C 키스방이 그 첨단의 IT 세계로 들어왔다.


특히 지방 키스방의 경우, 유사성행위업소와 다르지 않다는 생각으로 키스방을 개업해 유사성행위, 성매매 등의 영업을 함께하다가 경찰에 적발되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키스방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몸매 위주로 사진을 찍어 늘씬한 다리와 가슴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일부 업소는 얼굴까지 드러낸 여성 매니저의 사진을 당당하게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게재하기도 했다. 그렇게 되면 유사성행위가 아니기 때문에 교묘히 법망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법망을 피하려던 키스방 업주들의 노력은 더 이상 계속되지 않으려는 모양이다. 서울타임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제 모 체인의 경우, 아버지가 아들과 동생에게 체인을 차려줘 일가족이 키스방을 운영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가장 먼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은 키스방의 홈페이지다. 올해 초 국내에 처음으로 키스방이 입성했을 때까지만 해도 홈페이지가 운영되기는 했지만 지금처럼 눈에 띄게 홍보를 하거나 광고를 하는 일은 거의 없었다. 가정의학과 한 전문의는 "키스방에서의 행위는 개인이 불특정 다수에게 전염시킬 수 있는 구조이며 불특정다수는 또다시 배우자 및 다른 사람에게 전염될 소지가 많으므로 건강상에도 좋지 않다"고 말했다. 여성가족부의 한 관계자는 "관할 경찰들은 우리보다 훨씬 많은 정보를 갖고 있으므로 이들의 공조 하에 잠입수사와 같은 형식의 단속을 실시하면 실제로는 훨씬 많은 건수가 적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는 지난 8월부터 이달 6일까지 서울ㆍ경기 등 수도권 및 5개 광역시 지역 257개 업소를 대상으로 키스방 등 '신ㆍ변종 청소년 유해업소 집중단속'을 실시했다.


일부업소에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돼 손이나 오럴섹스를 해주는 곳도 있다는데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극심한 복통으로 인해 생리휴가를 사용한다고 하자 ‘여자들은 쉬고 싶을 때 생리 핑계대고 쉴 수 있어서 부럽다’면서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고 눈치를 줬습니... 정미례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대표는 “성적 만족감을 주는 일련의 모든 행위 및 공간이 성교(성행위)에 다 포함될 필요가 있다”며 이에 대한 법적 정비가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A업소에 가봤다는 한 남성은 “이곳의 매니저들은 하나같이 아름답고 사람을 편하게 해준다. 그래서 울적하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이곳을 찾게 된다”고 말했다. 30대 남성이 알지도 못하는 2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하고 CCTV 사각지대로 끌고 간 ‘부산 돌려차기’ 사건 항소심에서 가해자의 성범죄 혐의가 뒤늦게 드러났다.


키스방 손님이었던 지적장애인으로부터 100여 차례에 걸쳐 1억원 넘는 돈을 뜯어낸 여성이 1심에서 징역 3년형을 선고받았다. 그때 그 사람들 중에 지금까지 연락하는 사람도 한명도 없고, 남자친구 친구들 중에서도 그런곳에 가자거나 가봤다거나 하는 친구들은 없다고. 황보라는 지난해 11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친동생인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과 결혼했다. 올해 적발된 유해업소는 불법 마사지와 키스방과 같은 신변종업소가 대다수였고, 지역별로는 경기(38개교)에서 가장 많았다.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작년 대비 올해 상반기 만에 16% 증가했으며, 의왕시의 한 중학교는 교문 앞 횡단보도 건너편 불과 87m 거리에서 키스방이 영업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간판도 없이 굳게 닫힌 오피스텔 철문 위로 복도를 비추게 설치된 CCTV는 뭔가 '은밀'한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듯했습니다.


전화예약을 한 뒤 찾은 키스방은 놀랍게도 대로변에 버젓이 위치하고 있었다. 예약번호를 말하니 문이 열렸고 자신을 실장이라고 소개한 20대 후반 여성은 예약사항을 확인한 뒤 화장실로 안내했다. 이곳에서 성행위도 가능하냐는 질문에 그녀는 “성행위는 안 된다. 여기는 키스방이기 때문에 그 외적인 것은 이뤄지지 않는다”며 성매매에 대해 부인했다. ‘키스를 위한 사전 준비’라는 친절한 설명에 따라 모가 거친 싸구려 칫솔로 이를 구석구석 닦았다. 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는 처음 오는 남성들을 위한 팁이 친절하게(?) 명시돼 있다.


육체가 아니라 입이나 입술을 팔아 돈을 벌고 또 남정네들은 다양한 여성들을 골라가면서 ‘키스’를 하면서 돈을 물 쓰 듯 하니 말이다. 특히 이곳은 아직 단속이 미치지 않는 사각지대 일뿐 아니라 아직 단속의 근거도 없어 낮이건 밤이건 출입하기가 매우 쉽고 병에 걸릴 위험도 적어 ‘매춘부’보다 훨씬 편하다고 한다. 간단히 말해 시간을 정해 놓고 싱싱한 아가씨들과 ‘키스’를 하는 곳이다. 소위 노래방, 안마방, 전화방, PC방, 발마사지방에 이어 이제는 ‘키스방’까지 생겨났으니 말이다. 그러나 관계당국은 단속할 만한 법률적 근거가 없다며 방관하고 있어 대책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 충북지방경찰청 음영동 생활질서계장은 "키스방은 자유업종으로, 풍속영업규제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단속대상업소가 아니어서 법률적용이 애매하다"고 밝혔다.

오피 오피사이트 opart4 오피사이트 opart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